(사)파주시민회(회장 이연근)가 연이은 소통 행보로 조직 결속을 다지고 하반기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발판을 다져나가고 있다.
파주시민회는 8월 27일 파주읍 소재 금송촌에서 각읍면동에서 활동하고 있는 지역부회장단이 참여한 가운데 '2025년도 지역별 부회장단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파주시민회 하반기 사업계획을 공유하고, 지역 현안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며 임원진 간의 화합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전날인 26일 같은 장소에서 40여 명의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직능별 부회장단 상견례 및 간담회'에 이어 연달아 개최된 것으로, 이연근 회장의 '현장 중심 소통 경영' 의지를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이연근 회장은 이 자리에서 "시민들의 행복과 파주시의 발전을 위해 봉사하는 파주시민회가 될 수 있도록 직능별, 지역별 부회장단 여러분의 적극적인 역할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현장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시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사업들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파주시민회는 최근 ▲파주시민회 봉사위원회 발대식 개최(8.19) ▲365치과 및 파주시장애인복지관 등 유관 기관과의 MOU 체결 추진 ▲경기도민 자녀 장학증서 교부식 참석(7.31) 등 시민들을 위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연이은 간담회를 통해 내부 결속을 다진 파주시민회가 이연근 회장을 중심으로 하반기 어떤 새로운 활동을 펼쳐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고기석 기자 koks7@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