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요로운 가을을 맞아 파주시 조리읍 주민들의 화합과 축제의 마당이 된 '2025 조리읍 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 10월 25일 조리체육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경일 파주시장, 박정 국회의원, 박대성 파주시의회 의장, 고준호 경기도의원 등 주요 내빈들과 송희섭 조리읍체육회장을 비롯한 조리읍 지역 기관·사회단체장, 그리고 지역 주민 등 800여 명이 참여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
오전 10시부터 시작된 행사는 12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막이 올랐다. 맑은 가을 하늘 아래 모인 주민들은 모처럼 일상을 벗어나 다양한 체육 경기에 참여하고 열띤 응원전을 펼치며 이웃 간의 정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 체육대회는 조리읍체육회(회장 송희섭)가 주최하여 주민들의 화합을 도모하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축제의 장으로 마련되었다.
송희섭 조리읍체육회장은 "오늘 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주민과 내빈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체육대회가 주민 모두가 하나 되는 소중한 화합의 시간이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조리읍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오후 4시까지 이어진 이날 행사는 주민들의 높은 참여와 열기 속에 모든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내년을 기약했다.
고기석 기자 koks7@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