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메뉴 레이어 , 불필요하면 지워도됨
로그인 회원등록 비번분실
 
◈ 경제
 
파주시,‘경제, 살린 데이’프로젝트 추진      
시민연합신문     2020/02/17    추천:0     조회:83  

 

파주시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경제 살린 데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경제 살린 데이는 전통시장 및 소상인 업소 이용 활성화 분위기 조성을 위해 2~3월에 소비를 촉진하는 날을 자체 개발해 운영할 예정이다.

222일은 두 배 주문의 날로 물품 등을 두 배 주문해 나눠 쓰는 날이며 35일은 꽃 드림의 날, 사모 데이로 사모, 존경, 격려의 마음을 꽃으로 전하는 날로 정해 지역 점포를 적극 이용하도록 권장한다.

매주 금요일 저녁은 마음 나눔 데이로 가족 친구 동료 회원 등 각종 모임을 하는 날,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은 화목한 런치 데이로 부서별 팀별 점심회식 하는 날, 매월 1~10일은 전통시장 이용의 날로 정했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지역경제의 어려움을 최소화하기위한 각종 지원 대책 추진뿐만 아니라 침체된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여러 가지 경제 살리는 날을 만든 만큼, 공무원과 사회단체, 각 기관들이 자발적인 동참으로 건전한 소비를 활성화하는 불씨가 되길 바란다부서별 전통시장을 활용한 간식 사먹기, 토요일은 파주시 관광지로 가족 나들이 가기 등 공직자가 먼저 솔선수범해 참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윗글 파주시 코로나19 대응 추경편성으로 얼어붙은 지역경제 살린다!
아래글 파주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에 따른 지역경제 피해 줄이기 나선다.


파주시의회, ‘D
560살 된 은행나
황포돛배
감악산을 찾는
적성 물푸레나
* 재두루미 *
폰카고발
쇠황조롱이


화제의 인물--
김춘식 파주시
마장리기업인회
인터뷰-- 전용수
이정우 광탄면
미담-오산타운
칼럼-박재홍 파
이사람-- 강관희
이사람-- 이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