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메뉴 레이어 , 불필요하면 지워도됨
로그인 회원등록 비번분실
 
◈ 정치
윤후덕 후보, 제21대 파주갑 국회의원 당선…      
시민연합신문     2020/04/16    추천:0     조회:201  
“더 낮은 자세로 소통하고 실천하겠습니다.”
 
  윤후덕 파주시갑 국회의원 후보(민주당)가 제21대 국회의원으로 15일 당선됐다. 윤후덕 당선인은 파주시갑 지역으로 분구된 이후 최초 3선 고지에 올랐다.
 윤후덕 당선인은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관심과 성원 덕분에 파주 발전을 위해 다시 한 번 일할 수 있게 됐습니다”라며 “‘할 일 많은 파주를 땀으로 적시겠다’는 초심과 다짐을 잊지 않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윤 당선인은 또, “더 낮은 자세로 소통하고 실천하겠습니다”라며 “더 나은 미래, 행복한 상상. 명품자족도시 파주 완성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며 다짐했다.

 
윤후덕 제21대 파주갑 국회의원 당선자 인사말
“초심을 잃지 않고, 명품자족도시 파주 완성에 앞장서겠습니다”

 
 파주 시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파주 발전을 위해 다시 한 번 일할 수 있게 됐습니다. 모두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관심과 성원 덕분입니다. ‘할 일 많은 파주를 땀으로 적시겠다.’는 초심과 다짐을 잊지 않겠습니다. 더 낮은 자세로 소통하고 실천하겠습니다.
명품자족도시 파주를 완성하기 위해서는 아직도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지하철3호선 파주연장, GTX 역세권 활성화 및 차량기지 인근 ICT산업단지 조성 등 굵직한 사업부터 대형문화공연장 및 체육시설 건립, 관광자원활성화 등 생활문화체육 인프라 확충까지 중요한 일들이 참 많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어느 때보다 경험과 능력 있는 국회의원이 필요합니다. 강한 추진력과 적기 예산확보도 필요합니다. 파주 시민 여러분께서 그 적임자로 저 윤후덕을 선택해 주셨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3선 국회의원으로서 더욱 더 파주 발전에 힘쓰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에 더 크게 보답하겠습니다.
코로나19 때문에 시민 여러분을 마음껏 만나지 못했습니다. 무척 안타까웠습니다. 새 국회에서 코로나19 국난 극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위기에 빠진 민생경제를 꼭 살려내겠습니다.
그리고 더 나은 미래, 행복한 상상. 명품자족도시 파주 완성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21대 파주갑 국회의원 당선자 윤후덕 올림
         
윗글 박정 의원, 판문점 등 DMZ 평화관광 재개 위해 나서
아래글 파주시(을)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후보 박용호, 성원 감사 인사 드려


꽃섬(탄현면 금
이름없는 풀 한
파주시의회, ‘D
560살 된 은행나
황포돛배
감악산을 찾는
적성 물푸레나
* 재두루미 *


조재열 인삼조
이대재 경기도
"파주시 체육활
이갑영 북파주
금주의 인물- 으
송용섭 옥외광
"회원 모두가 행
캘리로 아름다
미담 - 이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