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메뉴 레이어 , 불필요하면 지워도됨
로그인 회원등록 비번분실
 
◈ 정치
파주 가선거구 보궐선거(4월7일) 3파전 양상      
시민연합신문     2021/02/03    추천:0     조회:308  
손성익(민주당) 손배옥(국민의 힘) 김영중(진보당)
  
 파주시의회 가선거구 보궐선거는 3파전이 될 것으로 나타났다.
 오는 4월 7일에 치러지는 보궐선거에는 민주당은 손성익 경기도당 홍보소통위원회 부위원장, 국민의 힘은 손배옥 전 파주시의원의 출마가 확실하며 진보당은 김영중 진보당 파주시지역위원회 부위원장이 지난 11일 후보로 최종 확정됐으며 파주시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상태이다.
 민주당 후보로 나선 손성익 부위원장은 경북 구미출신으로 LG디스플레이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민주당 전국 청년위원회 일자리위원회 부위원장을 역임하고 경기도당 홍보소통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하는 등 당에서 청년 일자리정책 등에 힘을 보태고 있다.
 국민의 힘 후보로 나선 손배옥 전 시의원은 지난 2018년 지방선거에서 지역구 사정으로, 광역의회선거에 출마해 아쉽게 고배를 마신 손배옥 전 시의원은 보궐선거를 통해 정치권에 재 입문 '파주의 변화를 리드하겠다'는 당찬 의욕을 보이고 있다.
 진보당 김영중 부위원장은 민주노총 고양파주지부 교육위원장, 코로나19 사회안전망강화 파주 시민대책위원회 공동대표로 활동하고 있으며 파주 시민사회단체연석회의 집행위원, KTX 외주와 반대 파주대책위원장 등을 지냈다. 그는 경희대학교 국제관계학과를 졸업했으며 육군 특전사 중위로 전역했다.
 이번 보궐선거는 지난해 안소희 전 시의원이 대법원에서 국가보안법 확정 판결에 따라 시의원직을 상실하면서 치러진다.
고기석 기자
koks7@daum.net
         
윗글 국민의 힘 파주시을, 새롭게 이끌 적임자는
아래글 박정ㆍ윤후덕 의원, ‘파주 군사시설 보호구역 축구장 252배 면적 해제’


임진강 황포돛
꽃섬(탄현면 금
이름없는 풀 한
파주시의회, ‘D
560살 된 은행나
황포돛배
감악산을 찾는
적성 물푸레나


<기고문> 주택용
2021년 (재)파주
'파주형 기본소
새얼굴-신임 이
파주농협, 상
새얼굴-제12대
금주의 인물- 석
기고문- "훈아
(사)파주출판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