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메뉴 레이어 , 불필요하면 지워도됨
로그인 회원등록 비번분실
 
◈ 고양뉴스
   
고양시, ‘고양다큐순회상영전’ 개최      
시민연합신문     2021/10/20    추천:0     조회:51  

 EBS국제다큐영화제의 감동을 백마화사랑에서 다시 만난다

  

고양시가 EBS국제다큐영화제와 함께 12월까지 고양다큐순회상영전을 풍동 백마화사랑에서 개최한다.

지난 8월 개최한 제18EBS국제다큐영화제 화제작을 다시 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다큐상영 후 영화 주제에 맞는 인문학 강연도 들을 수 있다.

9월 상영작 안네 프랑크를 찾아서에 이어 오는 1026일에는 미디어 속 여성이라는 주제로 인도 다큐 마이크를 든 소나상영한다. 다큐 상영 후에는 당신이 계속 불편했으면 좋겠습니다의 저자 홍승은 작가의 강연이 진행된다.

다큐 마이크를 잡은 소나는 오늘날 인도사회에 정면으로 도전장을 던진 가수의 도전을 그리고 있는 작품으로, 가수이자 배우인 소나가 미투운동가로 변해 음악계 기득권층과 가부장적 전통문화에 대항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시 관계자는 “EBS본사가 고양시로 이전한 후 시와 여러 협력 사업을 행하고 있다고양다큐순회상영전은 시민의 문화갈증 해소와 EBS국제다큐영화제 화제작을 오프라인으로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내년에도 시민을 위한 상영 사업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고양다큐순회상영전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EBS국제다큐영화제 홈페이지(www.eidf.co.kr)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02-526-2556)로 문의하면 된다.

         
윗글 고양시 ‘2021 시민기록물 특별전’
아래글 고양 식사도서관 ‘자기돌봄 글쓰기’ 운영


어려움 헤쳐 나
개발에 밀려 떠
개발에 밀려 떠
임진강 황포돛
꽃섬(탄현면 금
이름없는 풀 한
파주시의회, ‘D
560살 된 은행나


머리가 아닌 가
지역발전 위해
시민의 복리증
마스크를벗고
겸손한 자세로
봉사하는 자세
작은 목소리에
한층 더 도약하
초심 잃지 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