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메뉴 레이어 , 불필요하면 지워도됨
로그인 회원등록 비번분실
 
◈ 고양뉴스
   
고양시의회 도시브랜드연구회, 도시브랜드 창출을 위한 연구 활동에 박차      
시민연합신문     2019/08/14    추천:0     조회:58  

  

고양시의회 의원 연구단체인 도시브랜드연구회는 지난 723일 고양아쿠아스튜디오에서 고양시 도시브랜드 창출을 위한 세미나를 개최하고 관련 현장을 방문하는 등 연구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날 세미나는 고양시 방송·영상·미디어 산업의 이해를 통한 고양시의 발전 방향 모색 및 미래비전을 담은 도시브랜드 발굴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고양시의회 도시브랜드연구회 및 고양시 전략산업과, 고양시정연구원,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세미나에는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 사공진 팀장과 고양시정연구원 김준우 연구원이 발제에 나서 각각 방송영상미디어의 이해와 고양시 콘텐츠산업 발전방향’, ‘고양아쿠아스튜디오 발전전략이란 주제로 발제를 했으며, 도시브랜드연구회 의원들은 발제자와 질의응답의 시간을 갖는 등 고양시 방송·영상·미디어산업 육성 방향과 이를 통한 고양시의 새로운 도시브랜드 발굴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세미나에 이어 의원들은 아쿠아스튜디오 공사현장 및 입주기업 방문, MBC 드림센터, EBS 스튜디오 등을 현장 시찰하여 방송·영상·미디어 산업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혔으며, 관계자들과 고양시의 방송·영상·미디어산업의 발전 방향 및 문화콘텐츠산업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도시브랜드연구회 송규근 회장은 고양시는 아쿠아스튜디오, 방송지원센터 빛마루, 브로멕스 타워 등 방송·영상·미디어산업 육성을 위한 시설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방송·영상·미디어산업 지원을 통해 고양시의 도시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갈 수 있도록 연구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윗글 고양소방서, 제1호 119문화상 작품 공모
아래글 고양시사회적기업 창업 지원사업 선정 7개사 협약 체결


파주시의회, ‘D
560살 된 은행나
황포돛배
감악산을 찾는
적성 물푸레나
* 재두루미 *
폰카고발
쇠황조롱이


<기고문>화재,
운정3동 발전 위
새얼굴-- 성찬연
인물촛점-- 양재
雲海의 꿈
왕진완 제6대 법
우제정 문산중
최창호 통일로
부준효 대한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