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메뉴 레이어 , 불필요하면 지워도됨
로그인 회원등록 비번분실
 
◈ 환경
한반도 평화수도 파주, 쾌적한 도로환경에 주력      
시민연합신문     2019/07/19    추천:0     조회:88  

 

 

파주시는 지역주민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도로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관내 주요도로변에 대한 제초작업과 인도정비에 주력하고 있다.

제초작업 구간은 파주시가 관리하는 국도구간 8를 포함해 국지도·지방도 126, ·148등 총 450에 달한다. 제초작업은 파주시 전역을 3개 권역으로 나눠 실시한다. 시민이 많이 이용하는 주요 시가지내 도로에 우선적으로 실시하고 마을 내 이면도로는 읍·면별로 자체 추진한다.

우기철 집중적으로 자라는 도로변 잡풀은 통행시야 방해로 인한 교통사고 유발과 보행불편을 야기하는 만큼 시민의 안전과 불편해소를 위해 집중 실시할 계획이다.

또한 파주시는 시민들에게 쾌적한 보행환경 제공을 위해 침하, 파손된 인도 유지보수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최근 대원초교 일원 대원로, 금촌 황골로 등 노후·파손으로 인한 보행불편 해소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정비를 완료했다. 야당역 일원 한빛마을 주변 보행로 등 민원접수 대상지는 순차적으로 정비할 계획이다.

보행로의 파손과 요철은 낙상사고로 인한 찰과상 및 골절상을 유발할 수 있는 만큼 보행약자를 포함해 시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 신속하게 보수할 방침이다.

김진영 파주시 도로관리사업소장은 도로변 무성한 잡풀을 제거하고 보행로·자전거도로 정비 등을 수시로 실시해 시민에게 쾌적한 도로환경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윗글 파주시, 여름휴가철 청소년유해환경 합동 보호활동 실시
아래글 파주시, 휴가철 야영장 오수처리실태 특별점검


560살 된 은행나
황포돛배
감악산을 찾는
적성 물푸레나
* 재두루미 *
폰카고발
쇠황조롱이
정지선 안지키


운정3동 발전 위
새얼굴-- 성찬연
인물촛점-- 양재
雲海의 꿈
왕진완 제6대 법
우제정 문산중
최창호 통일로
부준효 대한민
양태선 가온L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