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메뉴 레이어 , 불필요하면 지워도됨
로그인 회원등록 비번분실
 
◈ 환경
파주시, 법원읍 금곡2리 LPG소형저장탱크 보급사업 준공      
시민연합신문     2021/12/02    추천:0     조회:358  

  

파주시는 2, 법원읍 금곡2LPG소형저장탱크 보급사업 준공식을 개최했다.

이날 준공식에는 최종환 파주시장, 한양수 파주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이진 경기도 의원, 이은경 ()한국LPG배관망사업단 사무국장, 법원지역 기관 및 단체장 등이 참석했다.

LPG소형저장탱크 보급사업은 도시가스 공급이 어려운 농촌마을에 LPG집단공급시설을 설치해 연료사용 환경개선과 연료비용 절감을 위한 에너지복지 사업이다. 시는 올해 금곡2리 등 5개 마을을 대상으로 총사업비 34억 원을 투입,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준공으로 금곡2(121세대, 13억 원) 마을은 도시가스 수준으로 연료 사용 환경이 개선돼 편리성과 안정성이 한층 더 증대됐으며 겨울철 난방비 절감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금곡2리 주민들은 항상 가스 안전사고와 난방 연료비 부담으로 걱정이 많았는데, 이번 사업으로 따뜻하고 안전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그동안 공사로 인해 소음, 진동, 비산먼지 등 각종 불편사항을 감내하고 협조해 주신 금곡2리 주민들의 열망과 온갖 노력을 다해 주신 한국LPG배관망사업단 덕분에 공사가 잘 마무리됐다도시가스 공급이 어려운 농촌지역에 LPG소형저장탱크 보급사업을 확대 추진해 지역 간 에너지복지 불균형이 해소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윗글 파주시, 도로점용허가 기간 연장 신청 접수
아래글 2022 파주시 여성안심 귀갓길 환경개선사업


어려움 헤쳐 나
개발에 밀려 떠
개발에 밀려 떠
임진강 황포돛
꽃섬(탄현면 금
이름없는 풀 한
파주시의회, ‘D
560살 된 은행나


머리가 아닌 가
지역발전 위해
시민의 복리증
마스크를벗고
겸손한 자세로
봉사하는 자세
작은 목소리에
한층 더 도약하
초심 잃지 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