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메뉴 레이어 , 불필요하면 지워도됨
로그인 회원등록 비번분실

◈ 교육
파주지역사회 문화예술기관과의 네 번째 협업      
시민연합신문     2019/11/27    추천:0     조회:17  

파주시시설관리공단 초청 스쿨 오브 오페라 관람

 

경기도파주교육지 원청(교육장 이형수) 특수교육지원센터는 27일 오전1030분부터 솔가람아트홀에서 스쿨 오브 오페라21개교 280명의 초, , 고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및 특수교사, 지원 인력들과 함께 관람하였다.

이번 행사는 문화가 있는 날의 일환으로 파주시시설관리공단이 특수교육대상학생의 예술 감상 체험을 위해 기획한 공연으로 세계 여러 나라의 아름답고 유명한 오페라를 들려주었다. 또한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예술감상교육에 참여한 일부 학생들에게는 수업에서 직접 불러본 오페라를 다시 접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파주교육지원청은 5월부터 가족극 토끼전, 오페라 사랑의 묘약,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예술감상교육에 이어 네 번째로 파주시시설관리공단과의 협업이 이루어졌다. 특히 이번 공연은 특수교육대상학생만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공연으로 전석 초청을 통해 편안한 환경에서 아름다운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김금숙 교수학습지원과장은파주시시설관리공단의 훌륭한 문화적 인프라를 특수교육대상학생을 위해 함께 해 주셔서 먼저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며 앞으로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개발에 공동 참여함으로써 특수교육대상학생들이 한층 더 높은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고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윗글 우계문화재단, 우계 성혼 도서 250권 광탄중에 기증
아래글 파주시, 진천규 통일TV대표 초청 특별강연 실시


파주시의회, ‘D
560살 된 은행나
황포돛배
감악산을 찾는
적성 물푸레나
* 재두루미 *
폰카고발
쇠황조롱이


이진 도의원(교
양진희 단장 오
산림조합 전진
새얼굴-- 최정윤
파주 출신 이종
인물촛점-- 강근
이사람-- 황경섭
금주의 인물- -
<기고문>화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