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메뉴 레이어 , 불필요하면 지워도됨
로그인 회원등록 비번분실

◈ 교육
"한번 동문은 영원한 것, 우리는 지산인"      
시민연합신문     2019/12/27    추천:0     조회:24  
한용택(24회) 지산초 제23대 총동문회장에 취임
선후배간의 화합의 밑바탕위에 진정한 동문발전 견인할 것

 
 한용택 지산초등학교 제23대 총동문회장 취임식이 지난 7일  퍼스트가든 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한용택(24회) 신임회장과 이효상(23회) 이임회장, 동문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과보고 공로 및 감사패전달, 총동문회 이양식, 축하케익 전달, 만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한용택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부족한 사람이 동문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갖게 된다"며 "도시화로 인해 공동체 문화가 갈수록 쇄 퇴해져 가고 있는 시대적 흐름 속에 동문회의 위기감도 대두되고 있지만 '한번 동문은 영원한 것, 우리는 지산인'이라는 슬로건을 갖고 동문회의 근본취지인 동문화합과 결속을 다져나가는 데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단합된 힘을 바탕으로 동문회의 발전은 물론 더불어 도시화가 되어 가고 있는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자산인의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3대 임원명단은 다음과 같다. ▲총동문회장 한용택(24회) ▲수석부회장 이재석(25회) ▲윤덕보(24회), 최진영(〃), 김종근(〃), 최기복(〃), 윤영삼(〃), 황준순(〃), 박재원(25회), 박용기(〃), 김덕영(〃) ▲분과위원장 김은자(27회), 윤선덕(28회), 박상군(30회), 김민수(30회), 이정상(32회), 김신규(32회), 윤석일(34회) ▲감사 이정비(23회) ▲사무국장 손혜수(21회) ▲사무차장 김정순(27회) 등이다. 한편 지산초등학교는 교하 운정 지역의 유서 깊은 초등학교로 손배찬(20회) 시의회의장, 윤기덕(19회) 운정3동 발전협의회장, 윤명진(18회)전 농업경영인 연합회장, 안윤승(7회)전 바르게살기협의회장 등 파주시를 움직이는 지도자를 다수 배출한 학교이다.
고기석기자
koks7@daum.net
         
윗글 파주시, 사이버농업인 e-비즈니스 교육 수강생
아래글 학교-교육지원청-파주시, 학교시설개방 업무협약


파주시의회, ‘D
560살 된 은행나
황포돛배
감악산을 찾는
적성 물푸레나
* 재두루미 *
폰카고발
쇠황조롱이


화제의 인물--
민선 첫 파주시
이진 도의원(교
양진희 단장 오
산림조합 전진
새얼굴-- 최정윤
파주 출신 이종
인물촛점-- 강근
이사람-- 황경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