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메뉴 레이어 , 불필요하면 지워도됨
로그인 회원등록 비번분실
 
◈ 사회
아프리카돼지열병 종식을 위한 기도회 개최      
시민연합신문     2019/10/05    추천:0     조회:45  

 파주시기독교 총연합회 회원 목사 60여명 참여

박종철 총회장 돼지열병 바이러스 악마 물러갈 것 명령


 

 

 

아프리카돼지열병 확산 방지를 위해 기도회가 지난 26일 문산중앙선유교회에서 파주시기독교총연회 주관으로 열렸다.

이날 행사는 파주시기독교총연합회 정례기도회 차원에서 열린 기도회로 특별히 최근 아프리카돼지 열병으로 축산농가의 아픔과 공무원들의 격무, 시민들의 염려 등 총체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대해 하루빨리 아프리카돼지열병이 사라지길을 기원했다.

이날 기도회는 조익 목사(상임부회장, 새기쁨교회)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박종철 목사(총회장,월롱교회)할 수 있거든이 무슨 말이냐의 주제로한 설교와 김성찬 목사의 지역경제와 아프리카 돼지 열병이 더 이 이상 확산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기도했다.

박종철 목사는 설교에서 파주를 사랑하시고 파주를 축복하는 하나님이 아프리카돼지열병으로 파주가 더 이상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돼지열병 바이러스 악마가 물러나갈 것을 강력하게 외치며 남북평화시대를 열아가는 충추적인 역할을 해야 하는 파주시가 깨끗하고 발전적인 일만 생길 수 있도록 하나님이 보호하여 주실 것을 말씀하셨다.

이날 기도회에는 아프리카돼지 열병 퇴치를 위한 기도이외에 한반도의 평화적 통일과 민족복음화를 위한 기도(임재민 목사), 파기총회원 교회들의 부흥과 연합을 위하여(박성만 목사), 청소년세대와 군 복음화를 위하여(김연규 목사) 등 의 기도와 김진수 선유중앙교회 목사의 인사말과 임우철 사무총장(그리심교회 목사)으 광고, 신용호 목사(방주순복음교회 담임)의 축도로 마무리 했다.

이어진 행사로는 굿네이버스 장학금증정과 굿네이버스와 파주기독교총연합회가 MOU 체결을 맺고 앞으로 굿네이버스 활동에 파주기독교연합회가 참여해 나가기로 했다.      고기석 기자 koks7@hanmail.net

         
윗글 파주시 교통약자 특별교통수단 이용대상 확대 운영
아래글 파주시, ASF 확산 차단을 위한 돼지 수매 착수


파주시의회, ‘D
560살 된 은행나
황포돛배
감악산을 찾는
적성 물푸레나
* 재두루미 *
폰카고발
쇠황조롱이


새얼굴-- 최정윤
파주 출신 이종
인물촛점-- 강근
이사람-- 황경섭
금주의 인물- -
<기고문>화재,
운정3동 발전 위
새얼굴-- 성찬연
인물촛점-- 양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