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메뉴 레이어 , 불필요하면 지워도됨
로그인 회원등록 비번분실
 
◈ 사회
파주CBMC창립 1주년 기념 성료      
시민연합신문     2020/07/31    추천:0     조회:33  
Y-CBMC창립, 대학생 장학금 지급 등 역동적인 모습 보여
 
 한국CBMC파주지회 창립 1주년 기념식이 지난 18일 조리읍 장곡리에 위치한 겨자씨열방교회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조영삼 회장을 비롯한 심영기 CBMC중앙회 사무총장, 최해선 북부연합회장, 연명흠 직전연합회장, 이형노 목사, 박정란 목사, 회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창립1주년 행사에 앞서 회원들은 100년 이상 된 문산 교회와 대원교회를 순례하는 시간을 갖고 파주에서의 기독교 역사를 배우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조영삼 회장은 "파주CBMC가 일 년 동안 쉼 없이 달려오면 많은 성과를 낼 수 있었던 것은 회원 여러분들의 파주시 성시 화를 위한 합심기도와 비전 나눔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오늘 새롭게 창립되는 청년CEO로 결성된 Y-CBMC가 파주CBMC를 더욱 젊고 역동적으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해선 북부연합회장은 "창립 1주년을 맞는 파주CBMC가 모범적인 지회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것은 조영삼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의 섬김과 열정이 있었기 때문이다"라며 "1주년을 맞아 Y-CBMC를 창립시킨 저력으로 파주에 훌륭한 지회를 발족시켜 나갈 것으로 기대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강병석 사무국장의 사회와 김형헌 대표의 반주로 시작된 기념식은 신앙고백과 대표기도(임인수 수석부회장),파주지회 1년간 발자취, 신입회원 인증서 및 배지전달,Y-CBMC 발대식, 장학금 전달, 축하 찬양(테너 정찬혁, 소프라노 박서연), 축하말씀, 공로상(심광용 고문), 하모니카 축하연주(곽성희 장로), 축도(박정란 목사) 순으로 진행됐다.
고기석 기자
koks7@hanmail.net
         
윗글 금촌 도시재생사업으로 새롭게 태어난다
아래글 파주시,“여름철 집중호우, 태풍피해 이렇게 대처하세요”


꽃섬(탄현면 금
이름없는 풀 한
파주시의회, ‘D
560살 된 은행나
황포돛배
감악산을 찾는
적성 물푸레나
* 재두루미 *


조재열 인삼조
이대재 경기도
"파주시 체육활
이갑영 북파주
금주의 인물- 으
송용섭 옥외광
"회원 모두가 행
캘리로 아름다
미담 - 이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