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메뉴 레이어 , 불필요하면 지워도됨
로그인 회원등록 비번분실
 
◈ 사회
제17회 파주시니어한마당 및 온라인 희망장터      
시민연합신문     2021/10/21    추천:0     조회:48  

  

파주시노인복지관은 지난 20, 노인의 날을 맞이해 어르신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공경의식을 높이고 어르신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고자 제17회 파주시니어한마당 및 온라인 희망장터를 개최했다.

파주시노인복지관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 지역사회 노인복지발전에 기여한 공로자 13명만 참석했으며 유공자 표창을 진행하고 노인복지발전기금 조성을 위한 온라인 미니 바자회 희망 장터를 함께 진행했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축하영상을 통해 함께 하지 못한 아쉬움과 파주시 노인복지를 위해 애써주시는 분들에 대한 감사인사를 전하며 “2022년 운정 다누림노인복지관 준공 및 2023년 문산 노인복지관 설치 등 어르신들의 편안하고 건강한 노후를 보장하기 위한 다양한 복지시설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육언태 파주시노인복지관장은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노년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존경받는 어르신이 될 수 있도록 파주시노인복지관 직원 모두 노력하겠다코로나19로 복지관 이용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앞으로 찾아가는 서비스를 강화하고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17회 파주시니어한마당 영상은 파주시노인복지관 홈페이지(www.pajusenior.or.kr)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윗글 파주시, 민통선 비대면 출입시스템 구축사업 중간보고회
아래글 파주시, 김장채소 수확기 이상기후 대비 관리 당부


어려움 헤쳐 나
개발에 밀려 떠
개발에 밀려 떠
임진강 황포돛
꽃섬(탄현면 금
이름없는 풀 한
파주시의회, ‘D
560살 된 은행나


"임업인의 날에
"회원들에게 보
화제의 인물
마을안전 위해
[기고] 겨울철
[기고] 소중한
인물포커스-박
파주출신 테너
인터뷰-성기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