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메뉴 레이어 , 불필요하면 지워도됨
로그인 회원등록 비번분실
 
◈ 사회
파주시, 경기도 시ㆍ군종합평가 3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시민연합신문     2021/11/24    추천:0     조회:28  

2021년 경기도 시군종합평가 우수상 수상

 

파주시는 2021년 경기도 시군종합평가에서 우수상을 받으면서 3년 연속 우수 지자체에 선정되는 위업을 달성했다. 이에 따라 시는 2억원의 재정 인센티브를 확보했다.

경기도 시군종합평가는 국가 핵심 과제와 도의 주요시책을 도내 31개 시·군을 대상으로 인구 규모에 따라 3개 그룹으로 나눠 비교하는 종합평가다. 올해는 국민이 주인인 정부 더불어 잘사는 경제 내 삶을 책임지는 국가 고르게 발전하는 지역 평화와 번영의 한반도 도정 주요시책으로 총 6대 주요 정책분야, 98개 세부지표에 대해 평가했다.

파주시는 모든 분야에서 고르게 뛰어난 실적을 냈으며, 특히 규제 애로 발굴·개선, 재생에너지 활성화, 국공립 어린이집 이용률, 민원서비스 향상, 도시재생 기반 조성 분야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이번 파주시의 수상은 연초 지표별 달성 목표와 추진계획 수립 매월 추진상황 및 실적향상 보고회 개최 지표 담당자와 1:1 지표별 컨설팅 부서 간 소통을 통한 유기적 협력체계 구축 등 코로나19에 따른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전 공직자가 총력을 기울인 결과이기도 하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이번 우수상 수상은 우리 시의 우수한 행정역량을 대내외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시민 중심의 수준 높은 행정서비스를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해 시민이 행복한 한반도 평화수도 파주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윗글 파주시의회 조인연 의원, ‘파주시 농어업인 전기재해 예방 및
아래글 파주시, 2022년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자 모집


어려움 헤쳐 나
개발에 밀려 떠
개발에 밀려 떠
임진강 황포돛
꽃섬(탄현면 금
이름없는 풀 한
파주시의회, ‘D
560살 된 은행나


[기고] 겨울철
[기고] 소중한
인물포커스-박
파주출신 테너
인터뷰-성기율
<기고>양손의 기
헌혈은 주치의
새얼굴-조병국
금주의 인물-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