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메뉴 레이어 , 불필요하면 지워도됨
로그인 회원등록 비번분실
 
◈ 사회
파주시의회, 나눔문화 확산되어 따뜻한 파주시가 되기를 희망      
시민연합신문     2021/12/02    추천:0     조회:45  

희망 2022 나눔캠페인사랑의 온도탑 제막식 참석

 

파주시의회는 지난 1일 금촌역 광장에서 이번 겨울을 따뜻하게 해 줄 희망 2022 나눔캠페인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에 참석했다.

이번 캠페인은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한해를 정리하고 활기찬 새해를 맞이하는 연말연시에 나눔으로 행복한 파주를 만들고자 121일부터 내년 131일까지 진행된다.

파주시의원들은 사랑의 온도탑 행사가 이른 추위로 시작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시민 여러분께서도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온정의 손길로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동참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양수 의장은 이렇게 소중한 나눔 행사를 마련해 주신 권인욱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부회장님과 관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연말 분위기로 들뜨게 하지만 한편에서는 한없이 외롭고 쓸쓸히 보내시는 분들을 한 번 더 생각하고 살펴봐야 할 때가 지금이며, 코로나까지 더해져서 더욱 힘들게 지내고 계실 분들께 우리가 사랑의 온도탑을 통해 힘이 되어주고 친구가 되어주는 것이 이 제막식에 담긴 의미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온도탑의 온도가 올라가는 만큼 힘든 분들에게 사랑이 전해져 따뜻한 파주가 되었으면 좋겠다. 시의회에서도 힘들어하는 분들께 따뜻한 온기가 전해지고 힘이 되어 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캠페인 기간 동안 나눔에 참여하고자 하는 시민은 경기모금회 사랑의열매 콜센터(080-890-1212) 및 홈페이지(https://gg.chest.or.kr) 접속 후 QR코드 등을 통한 성금 기부도 가능하다.

         
윗글 파주시, 영농형 태양광시설 활용
아래글 북파주농협 제25회 파주장단콩 축제에서 ‘천원택배’ 실시


어려움 헤쳐 나
개발에 밀려 떠
개발에 밀려 떠
임진강 황포돛
꽃섬(탄현면 금
이름없는 풀 한
파주시의회, ‘D
560살 된 은행나


머리가 아닌 가
지역발전 위해
시민의 복리증
마스크를벗고
겸손한 자세로
봉사하는 자세
작은 목소리에
한층 더 도약하
초심 잃지 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