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메뉴 레이어 , 불필요하면 지워도됨
로그인 회원등록 비번분실
 
◈ 문화예술
파주중앙도서관, 무더위 쉼터로 다양성 영화와 함께      
시민연합신문     2019/08/08    추천:0     조회:32  


 

파주시 중앙도서관은 무더운 여름철 더위를 피해 도서관을 방문하는 이용자를 위해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영화들을 준비했다.

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을 위한 애니메이션과 경기도 다양성 영화 경기인디시네마의 영화 상영으로 지난 86일부터 2주간 평일 하루 2(14:00/16:00) 영화 상영과 매주 토요일(15:00) ‘희망가족극장에서 인기 애니메이션을 상영한다.

또한 중앙도서관은 경기인디시네마’(G시네마) 상영사업 수행기관으로 수익확대 목적인 상업영화와 달리 상영기회가 적은 저예산 독립영화, 예술영화 등 다양성 영화를 지원해 작품성이 뛰어난 영화를 도서관 이용자들에게 무료 상영하고 있다.

상영작은 라푼젤’, ‘주먹왕랄프’, ‘토이스토리’, ‘주토피아’, ‘인사이드아웃등 인기 애니메이션과 경기인디시네마 상영작인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살아남은 아이’, ‘어른도감’, ‘족구왕’, ‘봄이 가도’, ‘더 테이블’, ‘4등 총 16편의 영화를 상영한다. 자세한 상영일자는 파주시 중앙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paju.go.kr/jalib)에서 확인 가능하다.

윤명희 파주시 중앙도서관장은 더위를 피해 도서관에 방문하는 이용자들이 일상적으로 접하기 힘든 다양성 영화 관람을 통해 독립, 예술 영화에 대한 관심을 갖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도서관에서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문화향유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윗글 파주시 해솔도서관, 우주과학 인문학 ‘별별 이야기’ 프로그램 개설
아래글 파주시 교하도서관, 컬렉션 연계 강연


파주시의회, ‘D
560살 된 은행나
황포돛배
감악산을 찾는
적성 물푸레나
* 재두루미 *
폰카고발
쇠황조롱이


<기고문>화재,
운정3동 발전 위
새얼굴-- 성찬연
인물촛점-- 양재
雲海의 꿈
왕진완 제6대 법
우제정 문산중
최창호 통일로
부준효 대한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