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메뉴 레이어 , 불필요하면 지워도됨
로그인 회원등록 비번분실
 
◈ 문화예술
파주시 교하도서관, 연말맞이 은희경 작가 북토크 진행      
시민연합신문     2019/12/09    추천:0     조회:24  


 

파주시 교하도서관은 오는 1220일 연말을 맞아 소설 새의 선물빛의 과거의 은희경 작가와 ‘82년생 김지영편집자이며 2018년 젊은평론가상을 수상한 박혜진 평론가를 초청해 북토크를 진행한다.

평소 날카로우면서도 경쾌한 표현과 삶의 이면을 들여다보게 해주는 이야기로 수많은 독자의 사랑을 받아온 은희경 작가는 타인에게 말 걸기’, ‘행복한 사람은 시계를 보지 않는다’, ‘새의 선물등 작품을 발표하며 동서문학상, 한국소설문학상, 동인문학상을 포함한 주요 문학상을 휩쓸었다.

20198월 발표한 신작 빛의 과거는 갓 성년이 된 여대생이 여자대학교 기숙사를 배경으로 낯선 공간에서 마주친 첫 다름섞임의 세계를 그리며 룸메이트들을 통해 다양하고 입체적인 여성 인물들을 제시하고 1970년대 문화와 시대상을 세밀하게 서술한다. 이번 교하도서관 북토크를 통해 은희경 작가의 책 이야기와 함께 1970년대 시대상에 관한 이야기를 들으며 세대 간의 소통과 공감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인숙 파주시 교하도서관장은 연말을 맞아 은희경 작가 북토크로 지역 주민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라며 새해에도 도서관과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그려나가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신청 및 참여는 교하도서관 홈페이지(lib.paju.go.kr/ghlib)나 방문, 전화(031-940-5153)를 통해 할 수 있다.

         
윗글 파주시 운정호수공원, 불빛으로 겨울을 밝히다
아래글 ‘DMZ 관광특화도시 파주’위한 차별화된 사업 추진


파주시의회, ‘D
560살 된 은행나
황포돛배
감악산을 찾는
적성 물푸레나
* 재두루미 *
폰카고발
쇠황조롱이


화제의 인물--
민선 첫 파주시
이진 도의원(교
양진희 단장 오
산림조합 전진
새얼굴-- 최정윤
파주 출신 이종
인물촛점-- 강근
이사람-- 황경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