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메뉴 레이어 , 불필요하면 지워도됨
로그인 회원등록 비번분실
 
◈ 문화예술
최유나와 함께하는 ‘운정호수가요제’성료      
시민연합신문     2019/12/12    추천:0     조회:84  

○대상 오유진,금상 이형구, 특별상 93세의 오양임 할머니 수상 

○박원근 더원테크 대표 운정시민을 위해 사회환원차원에서 마련

  

 

운정신도시 주민들을 위한 흔적 최유나와 함께하는 운정호수가요제가 지난 10일 운정행복센터 대공연장에서 열렸다

이날행사는 ()더원테크가 주최하고 딜라이브 방송이 협찬, 경인일보와 파주시민연합신문이 후원한 행사로 1부 식전행사는 김미정 교수가 2부 노래자랑은 엄용수 개그맨이 사회를 맡아 진행했으며 노래자랑은 18명의 신청자가 노래실력을 겨뤘다.


 

출연가수는 최유나 가수를 비롯한 우연이,조희정,서향,유경,김성대,주선희 등이 출연했으며 노래자랑 밴드는 야생마 5인조 그룹이 맡았다.


 

행사를 주최한 박원근 ()더원테크 대표는 인사말에서 파주 운정에 살고 사업을 하면서 항상 지역주민들을 위해 환원사업을 해야 겠다는 생각을 갖고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됐다한해를 보내면서 모두가 뜻있고 즐거운 시간을 갖도록 하기 위해 훌륭한 가수진과 품짐한 경품과 기념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최유나 가수는 파주는 제2의 고향으로 남은 여생도 파주에서 함께 뜻있는 삶을 살아갈 것이라며 이번 행사가 훌륭하게 시작된 만큼 앞으로도 멋지고 훌륭한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손배찬 시의회의장은 올해는 더원테크에서 행사를 준비했지만 내년부터는 시예산도 반영이 되어서 훌륭한 행사가 계속 이어져 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임동표 디라이브 지사장은 사업을 하면서 이렇게 좋은 공연을 준비하기 가 쉽지 않은데 운정시민들을 위해 마련한 훌륭한 공연을 통해 운정시민들이 활력을 찾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노래자랑 심사결과 대상 오유진(누가업소) 세탁기금상 이형구(누이)김치냉장고은상 조정이(사랑아)청소기동상 이진숙(춤추는 밤) TV(49인치)장려 이월녀(숨어우는 바람소리),최영임(울산아리랑) 등이 수상했으며 특별상은 93세인 오양임 할머니가 고장난 벽시계를 불러 박수갈채를 받아 수상했다. 고기석 기자 koks7@hanmail.net


 


 

<사진중간 박원근 (주)더원테크 대표>

<사진하단>오유진 대상 수상자

         
윗글 최종환 파주시장, ‘통일동산 CJ ENM 콘텐츠월드’ 현장방문
아래글 2019 파주 도서관 축제 ‘안녕! 도서관’ 개최


파주시의회, ‘D
560살 된 은행나
황포돛배
감악산을 찾는
적성 물푸레나
* 재두루미 *
폰카고발
쇠황조롱이


화제의 인물--
민선 첫 파주시
이진 도의원(교
양진희 단장 오
산림조합 전진
새얼굴-- 최정윤
파주 출신 이종
인물촛점-- 강근
이사람-- 황경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