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메뉴 레이어 , 불필요하면 지워도됨
로그인 회원등록 비번분실
 
◈ 문화예술
2019 파주관광두레 주민사업체 전국대회 참가      
시민연합신문     2019/10/17    추천:0     조회:35  

 

DMZ Army Cafe, DMZ 풀먹은 한우, 개성인삼비누

   

파주시는 오는 19일 서울 남산골 한옥마을에서 열리는 ‘2019 관광두레 전국대회-여행하는 시장에 파주 관광두레 주민사업체(DMZ Army Cafe, DMZ 풀먹은 한우, 개성인삼비누)가 참여한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지난 42019년 관광두레 사업대상지로 선정돼 관광두레PD(송영철)를 중심으로 지역 관광사업체 발굴과 성장을 지원하는 관광두레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관광두레는 우리 지역관광의 문제를 주민 스스로 해결해보자는 목표를 갖고 지역주민이 직접 숙박, 식음, 주민여행, 체험, 기념품 등 지역고유의 특색을 지닌 관광사업체를 창업하고 운영하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관광두레 전국대회는 전국의 관광두레 주민사업체의 성공사례를 공유하고 일반인을 대상으로 관광두레 사업을 소개하는 등 관광두레의 의미를 되새기고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파주시는 송영철 관광두레PD가 기획한 ‘DMZ 평화꽃반지 체험클래스와 개성인삼을 이용한 맞춤형 비누만들기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관광두레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공동체는 관광두레PD(syc101010@naver.com)에게 신청하면 된다.

         
윗글 파주시, 독립운동가 임명애 지사 애국정신 다룬 창작뮤지컬‘명예’제작간담회
아래글 파주 임진각에‘통일염원 비단잉어’기증식


파주시의회, ‘D
560살 된 은행나
황포돛배
감악산을 찾는
적성 물푸레나
* 재두루미 *
폰카고발
쇠황조롱이


새얼굴-- 최정윤
파주 출신 이종
인물촛점-- 강근
이사람-- 황경섭
금주의 인물- -
<기고문>화재,
운정3동 발전 위
새얼굴-- 성찬연
인물촛점-- 양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