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메뉴 레이어 , 불필요하면 지워도됨
로그인 회원등록 비번분실

◈ 특집기획
특집-- 한국CBMC파주지회 창립총회      
시민연합신문     2019/08/14    추천:0     조회:128  
일터에 소망과 축복을 위한 기도와 비전선포식
매주 수요일 조찬기도회를 통해 리더십 개발과 일터 현장에 성경적 경영포럼 개최
금촌센트리움에서 창립예배 및 창립총회, 정성진 목사 말씀 인도

조영삼 회장 "파주CBMC가 걷고 뛰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그리고 초심을 잃지 않기를 소망합니다.

 
 기독실업인 들이 한자리에 모여  CBMC파주지회 창립총회와 비전선포식을 가졌다.
 지난 18일 금촌 센트리움 예식장에는 조영삼 CBMC파주회장을 비롯한 이승율 CBMC 중앙회장, 연명흠 경기북부연합회장, 노시청 의정부지회고문, 정성진 목사, 박종철 파주시기독교총연합회장, 박정국회의원, 신용호 경기북부기독총연합회부총회장, 심영기 중앙회 사무총장, 심광용 자문위원장, 경기북부 각시군 지회 임원 등 200여명이 했다.
 이날 행사는 제1부 만찬 및 준비찬양, 제2부 창립예배, 제3부 창립대회 순으로 진행됐다.
 만찬과 함께 진행된 제1부는 강병석 총무의 사회로 심규창 파주CBMC명예회장의 만찬감사기도와 곽성희 회원(파주시의정동우회 회장)의 하모니카연주, 곽성군 회원이 소속되어 있는 로뎀나무 선교단의 색소폰 합주 등으로 은혜의 시간을 가졌다.
 

  제2부 창립예배는 이형노 포천남지회 지도목사의 기도, 조서현 성악가의 특송, 정성진 목사(거룩한 빛 운정교회)의 말씀, 박종철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다.
 제3부 창립대회는 임인수 대표의 진행으로 CBMC 소개영상, 심광용 자문위원장의 내빈소개, 심영기 중앙회 사무총장의 창립경과보고, 조영삼 회장의 환영사, 이승율 중앙회장, 연명흠 경기북부연합회장, 노시청 의정부고문, 박정 국회의원 등의 격려사, 신용호 목사의 축사, 장윤식 교수의 기타 찬양연주, 지회기 및 회원증 전달, 뺏지 증정, 전체회원인사, 엘피스싱어즈의 특별찬양 순으로 진행됐다.
 

  조영삼 회장은 환영사에서 "파주CBMC 창립대회에 축하해주시고, 함께하여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 파주CBMC는 영적으로 배고픈 어린아이입니다, 이제 막 젖을 뗀 아이입니다, 하나님이 도와주시고, 창립대회에 함께하신 모든 분들이 기도해주셔서 파주CBMC가 걷고 뛰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그리고 초심을 잃지 않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조 회장은 "지금까지 물심양면으로 후원해주신 의정부지회와 연명흠 경기북부연합회장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한 번도 쉬지 않고 기도회를 인도해주신 이형노 목사님께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조 회장은 환영사와 함께 비전을 선포했다. 파주지역에 5개의 지회 창립과 개성지회 창립과 북한의 선교에 앞장설 것 등이다. 
 심영기 사무총장은 창립경과보고에서 ▲지난해 10월10일 파주지회 창립을 꿈꾸며 경기북부연합회장 연명흠 회장, 심규창 대표, 심영기 CBMC교육원장, 이형노 목사님 등은 파주CBMC 창립을 위한 기도회 시작, ▲지난 5월21일 의정부 지회가 파송한 조영삼 대표와 이정구 대표, 강병석 대표 중심으로 임원단 구성, ▲ 5월30, 31일 1박2일간의 부부 패밀리스쿨을 통해 준비회원들의 가정을 회복시켜주면서 창립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룰 수 있는 자신감을 갖게 했다고 보고했다.
 

  심영기 총장은 "준비과정에서 심광용 대표를 만나 많은 분들을 추천하여 창립행사에서 24명이 등록하는 역사를 기록하게 됐다"며 "앞으로 파주시를 거룩한 도시로 만드는 일과 일터에서 예수님이 살아계심을 드러내는 실업인과 전문인으로 주님의 부르심에 순종하며 나아가고자 하는 만큼 지속적인 기도와 참여"를 당부했다.
 또한 "하나님은 이스라엘 백성을 출애굽 시키시기 위해 모세를 인도자로 40년간 광야를 거쳐 가나아 땅으로 이끌어 오셨고, 여호수아와 갈렙은 40일간 가나안을 정탐한 기록이 있고, 예수님은 40일간 금식하신 후 마귀의 시험을 이기시고 복음으로 세상을 구할 길을 열어주셨 듯 성경에서의 40 이라는 숫자는 천국의 숫자이고 승리의 숫자인데 파주지회는 창립 준비기도회를 시작한지 40회를 갖고 창립하게 된 것은 하나님은 파주시 성시 화를 위해, 파주를 깃 점으로 개성을 거쳐 평양까지 CBMC지회를 세우시려는 꿈을 이루실 비전을 믿음으로 이끌어 내시려고 40주를 기다리셨다고 믿게 되었다" 고 말했다.
 

  한편 (사)한국기독실업인회는 믿음을 갖고 있는 기업인이나 사업자들이 모여 하나님의 비전을 갖고 사업을 발전시키고 더 나아가 믿지 않는 실업인 들을 전도하는 사명을 갖고 있다. CBMC파주지회는 매주 수요일 오전 6시 30분 참 화이트 회사(파주 조리읍 대원리 809-18, 장진천길 284)에 모여 심영기 중앙회 사무총장의 인도로 수요주간기도회를 열고 있다. 기도회는 그룹별로 합심기도와 교재에 따른 토의시간인 포럼시간을 갖고 새로운 비전을 공유하고 파송의 노래와 주기도문으로 수요기도회를 마치고 함께 조찬을 하고 일터로 향한다. 
고기석 기자
 
koks7@hanmail.net
         
윗글 이슈-- 소상공인 살리기 토론회
아래글 특집- - 제2회 한국포장재협의회 주최 "친환경 포장재 전시회"


파주시의회, ‘D
560살 된 은행나
황포돛배
감악산을 찾는
적성 물푸레나
* 재두루미 *
폰카고발
쇠황조롱이


<기고문>화재,
운정3동 발전 위
새얼굴-- 성찬연
인물촛점-- 양재
雲海의 꿈
왕진완 제6대 법
우제정 문산중
최창호 통일로
부준효 대한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