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사 가능! 자연 속 수영장, 광탄 쌍용레저로 떠나세요!"
"파라솔+방갈로 완비, 가족 피서지로 딱!"
"서울·고양에서 30분! 도심 가까운 힐링 수영장"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전하게! 쌍용레저 수영장 OPEN!"
본격적인 폭염이 예고된 올여름, 시원한 물놀이와 힐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쌍용레저 수영장이 문을 열었다.
파주시 광탄면 용미리 347-3에 위치한 이 수영장은 탁 트인 자연과 청량한 시설,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944.85㎡ 규모의 넓은 수영장은 최대 400명 수용이 가능하고, 수심은 성인·학생용 1.2m, 유아용 0.4m로 나뉘어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특히 쌍용레저는 '취사가 가능한 수영장이라는 점이 차별화된 장점. 평상 40동과 파라솔 15개가 설치돼 있어 가족, 단체 피서객에게 안성맞춤이다. 비가 오는 날에도 비가림 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날씨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이용 요금은 성인 18,000원, 소인(12개월~초등생) 15,000원이며,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샤워장, 락커룸, 안전요원 배치 등 기본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특히 서울시 및 고양시와 가까워 접근성이 뛰어난 교외 피서지로 손꼽힌다. 도심에서 멀지 않으면서도 자연 속 여유와 물놀이를 동시에 즐기려는 시민들에게 인기다.
쌍용레저 관계자는 “가족 단위 방문객부터 단체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깨끗하고 안전한 수영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여름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쌍용레저 수영장으로 오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기석기자 kokd7@daum.net